상단광고배너

BCS 등록하기

  • 차박스몰 이용 고객에게 보쉬카서비스(BCS)를 검색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차박스 서비스 및 회사의 공지사항, 밧데리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1. STEP.01
    BCS 등록 신청하기
  2. STEP.02
    운영자 검토 후 승인
  3. STEP.03
    BCS 관리자 접속 확인
  4. STEP.04
    BCS 관리자 사용하기

약관동의

차박스 서비스 이용약관

1 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리브바인(이하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회사 차박스몰(이하이라 한다)을 통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명확한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하고 신의성실의 원칙을 준수하며 본 약관을 이행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2 (정의)
① “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
회원"이란에서 물품 및 용역을 매매하고자 사업자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사를 말하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
회원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
비밀번호(password)"란 회원 정보의 보호와 거래의 안전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조합을 말합니다
⑤ "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등)를 말합니다.
⑥ "
운영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⑦ "
구매자"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⑧ "
판매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물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물품등록양식에 맞추어 물품을 게시("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⑨ "
물품"이란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거래할 목적으로 제공된 상품 또는 용역을 말합니다.
⑩ "
검수"란 구매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판매자가 판매한 물품을 이상 없이 접수했음을 고지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⑪ "
환불"이란 검수이전, 구매자가 선지불한 물품금액을 되돌려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⑫ "
반품"이란 검수이전, 구매자가 자신이 선지불한 물품의 수령을 거부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⑬ "
물품구매완료"는 구매자가에서 구매물품을 구매한 후, 최종적으로 검수를 끝마친 상태를 말합니다.
⑭ "
물품구매거부"는 구매자가에서 물품구매의사를 통보한 후 입금을 거부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상기 이외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화면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적용 및 지속적으로 유효합니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나 회원은 언제든지 철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전자거래기본법 등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등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른 서비스절차에 관한 제반 사항을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회원은 공지된 위 사항을 이해하고서비스를 이용함에 동의합니다.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된 손해에 대하여 배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 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장 서비스이용계약
6 (서비스이용계약의 성립)
회사 서비스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이하등록하기라 한다.)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회원가입성공)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하며 승낙통지서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이 약관의 내용과 이 약관이 이용계약의 일부가 되는 점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원아이디(ID) 단위로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이용신청자는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7 (이용신청
이용자는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 양식에 따라 아래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과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신청을 합니다. , 회원가입일 현재 개업한 정비소 운영사업자, 정비소임직원, 대리점 임직원이어야 함을 원칙으로 하며, 그 외에는 회사의 사전동의를 득하여야 합니다.
   1.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회원이름(대표자명), 사업장주소
   2.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담당자소속, 담당자명, 법인통장계좌
   3.
전자우편주소(E-mail), 사업장 전화번호, 대표자 휴대폰번호, 사업장 팩스번호
   4.
소속정비소, 사업장관련정보
회사는 필요에 따라 가입신청 시 기재하여야 할 항목을 추가,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운영자의 권한으로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 또는 중단 및 회원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하여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거래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E-mail, 서신우편, 전화 등을 통해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러한 정보제공서비스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제7조에서 정한 기재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와 법인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사유 발생시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합니다.
   1.
사업자등록증사본상의 각 항목들과 가입신청양식에 기재된 항목들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2.
이미 가입된 회원의 상호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동일한 경우.
  
단 정비소와 대리점회원의 담당자가 다른 경우는 제외
   3.
기타 위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요청한 자료와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2.
원활한 서비스 공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의 해당 페이지 또는 운영자를 통하여 변경된 사항을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또는 손실은 회원이 지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9 (이용계약의 종료)
 
이용 계약은 회원 또는 회사의 해지에 의하여 즉시 종료되며 다음의 각항과 같습니다.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한 모든 거래행위를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몰, E-mail, 전화, 팩스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로 그 사유와 회원 ID,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확인을 거쳐 해지됩니다.
     (E-mail
연락처 : chabox@olivevine.co.kr, 연락처 : 1670-4893, 팩스번호 : 02-6000-9345 )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이 종료됩니다. 다만, 회원이 관여한 서비스 사항이 진행 중인 때에는 그 진행이 완료된 때에 종료됩니다.
   4.
회원의 의사로 해지가 되었을 시 재이용 의사를 회사에게 통지한 경우 즉시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이용정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권리를 박탈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회원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물품매매 행위
   3.
회사나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5.
기타 관계법령 또는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
   6.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7.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종료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른 회원들의 선의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특정 회원의 회원등록 해지사실 및 구체적 사유를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본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장 회사 서비스 이용규정
 
10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내용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상으로 유형, 무형의 정비소관련 정비물품, 판촉물, 영업장비, 소모품, 시설용역 등의 상품정보제공 및 배송서비스
   2.
인터넷상의 지불시스템(현금 또는 적립금)
회사는 1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각 특성, 구매절차 등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며,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동의합니다.
 
11 (거래보호)
  ①
회사의 대금결제에는 현금과 적립금을 지원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정보 및 결제정보의 보안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구매자가 현금 아닌 적립금으로 결제하였을 경우 구매자의 결제 요청이 확인되면 회사는 판매자에게 물품배송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물품매매에 관한 결제과정 및 반송처리과정을 위하여 거래보호장치를 설정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거래보호장치는 기본적인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물품등록시 거래보호장치를 통하지 않는 직거래를 유도하는 항목을 삽입했을 경우, 회사는 판매리스트에서 그 물품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거래보호장치에 따른 서비스의 제공결과로 회사가 취득하게 되는 이자 등의 이익은 서비스제공의 대가로서의 성질을 가지며 회원은 위 이자 등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송금 시 발생하는 수수료에 대해서도 회원 본인이 부담함이 원칙입니다.
 
12 (구매자 이용 규칙)
회사 회원이면 누구나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물품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본 후 구매의사가 있을 때만 하셔야 합니다.
대금결제는 회사가 지정한 적립금 혹은 현금(가상계좌)으로만 합니다.
거래건 별로 500만원 미만의 경우는 현금 혹은 적립금을 이용한 선불거래가 원칙이며 거래 건이 500만원 이상의 경우는 거래가액의 10%를 계약금으로 선 결재하고 나머지 금액은 후불로 결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후불거래의 수취책임은 공급회원에게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기본적으로 부가세 포함가격이며 이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발급함이 원칙이다.
현금 구매 시 구매자는 시스템상 구매의사 결정 후 3일 이내 대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은행 휴무일이 기간 내에 있을 경우 대금지불기한은 그만큼 연장될 수 있습니다. 이기간 경과 시 회사는 구매의사취소로 간주하고 거래를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화면상의 설명을 따라야 합니다.
 
13 (환불, 반품 및 교환)
구매자는 구매물품에 대한 검수 이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1.
물품인수 당시 당해 물품이 훼손된 경우
   2.
판매자가 표시한 설명, 기타 정보 등의 내용과 다른 물품이 제공된 경우
   3.
인수받은 상품의 유효기간이 임박한 경우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기타 사회통념상 선의의 반송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
검수이전에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반품이 정당하게 이루어져 구매자가 그 물품에 대하여 대금을 환불 받아야 할
경우 아래의 두 가지 경우에 따릅니다.
   1.
현금으로 결제하였을 경우, 판매자는 반품물품이 도착한 후 즉시 회사에게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통보 받은 후 3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송금합니다.
   2.
적립금으로 결제하였을 경우, 판매자는 반품물품이 도착한 후 즉시 회사에게 이 사실을 통보 해야 하며 회사는 통보 받은 후 3일 이내에 결제 취소 요청을 합니다.
반송에 따른 운송비는 귀책의 사유가 발생한 측에서 부담하며 송금수수료는 송금자가 부담합니다.
반송 등의 사유로 매매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회사의 거래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판매자는 물품을 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된 물품의 하자 및 반품 등에 관하여 구매자의 물품 또는 용역에 대한 검수 이후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는 판매자와의 상호협의를 통해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대금결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물품의 대금결제는 현금과 적립금 두 가지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은 회사의 서비스에 의한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매매거래가 성사되면 구매자는 회사가 지정하는 계좌로 입금을 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의 경우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매매거래가 성사되면 구매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서비스인 적립금으로 결제를 합니다.


4 장 서비스 이용수수료
 
15 (수수료체계)
구매자의 회원가입비와 서비스 이용수수료는 무료입니다.
회사가 정하는 마일리지 운영체계와 이에 따른 수수료운영체계는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요금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요금에 관한 변경사항은 회원에게 전자우편 또는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며, 변경된 서비스요금은 공지 후 등록된 물품부터 적용됩니다.


5 장 회사 및 회원의 의무
 
16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됩니다. 단 회원양식에 등록된 담당자는 회원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도 담당자에 대한 책임은 최종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회원은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7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정보보안에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8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의 서비스 운영의 방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1항 각 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회사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회사에
게시되거나 회사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회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회사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회사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아니합니다.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 운영자에게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장 개인정보보호

본 장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기준으로 하고 변경된 내용이 있을 시 현시기에 사용되고 있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용합니다.
 
19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및 상담, 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를 보다 활성화하여 회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를 확보하기 위하여 고객의 동의 하에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업체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사업자정보(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종목, 주소 외), 법인통장계좌, 담당자소속, 담당자명, 소속정비소, 접속 로그, 쿠키,
회사는 본 조 제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의 적용을 받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0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 중 아래의 정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사유로 보존합니다.
   1.
보존항목: 로그인 ID
   2.
보존사유: 회원의 정보 보존
   3.
보존기간: 1
상법 등 관련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관련 권리, 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는경우 고객님의회원 탈퇴 이후에도 법령이 정하는 일정기간에 한하여 회원님의 정보를 보유하게 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4.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21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의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 및 제공하며, “에 게재되어 있는개인정보취급방침 [3자 제공업체 현황]의 업체 이외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제3자 제공에 대한 구체적인 내역에 대해서 수시로에 게시하며 회원은 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새로운 정보제공업체의 지위를 취득하여 제 3항에서 정한 방법을 통해 공지하고, 본 제 3항에 의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당해 업체에 대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본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내용의 변경 사항이 없고 사전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른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2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위탁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공유되는 정보

수탁자

위탁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바이더앱

전산시스템 개발/유지/관리

회원탈퇴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KG모빌리언스

본인인증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KG모빌리언스

결제승인 및 대행업무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한진택배

배송업무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다우기술

문자발송대행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회사가 수탁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님은 이를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 동의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3자 정보 제공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되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전달 방법

 올리브바인

올리브바인 웹사이트 통해 제품 구매한 일반 고객들은 BCS 점포를 방문해 제품 장착이 가능하므로, 올리브바인이 BCS점포 정보를 필요로 함.

성명,

휴대전화번호,

사업자정보

 계약 종료 시까지

 이메일 전송

 

 


수집 목적 및 항목

 수집목적

 수집되는 개인정보 항목

 보관

 정보주체

 개인정보(일반)

 민감 /
고유식별정보

저장

방식

보유

기간

온라인판매사이트를 통한 판매 채널 구축(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모델)을 위해, 한국 AA사업부는 BCS점주들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해 올리브바인 대리점에 제공
- BCS
점주 대상: 모객 채널 공유
-
올리브바인 대리점 대상: BCS점주들의 커뮤니티 형성 및 납품

[사외]

BCS 점주

성명,

휴대전화번호,

사업자정보

  NA

AA/SKR 팀 내 폴더,

올리브바인 측 서버

계약

종료 시까지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업부의 정책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이 아닌 다른 목적을 위한 개인정보 3자 제공을 하지 않을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그러한 필요가 발생할 경우 제공자와 제공업무의 내용에 대해 고지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제공하는 경우에는 위탁/제공 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3자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23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차박스몰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고객님의 접속 빈도와 방문 시간 등을 분석, 고객님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마케팅 및 개인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 거부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4 (개인정보의 관리)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이성원
   -
연락처 : 02-516-9432
   - e-mail : chabox@olivevine.co.kr


7 장 기타사항
 
25 (면책조항)
회사는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에 게재된 자료, 정보를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게재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사에 연결(하이퍼링크)된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회사에 연결된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회사 연결 사이트와 회원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6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회사 및 이에 관한 정보, 문서 기타 모든 자료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기타 자료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송신,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7 (불만처리)
회원은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하겠습니다.
 
28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 관할법원에서 분쟁을 조정 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으며 1차적으로 상호간에 합의에 노력하고 미합의 시 서울남부지방법원을 합의 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 할 수 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34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최초 시행일: 2019.03.04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처리방침

차박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올리브바인은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9 03 04 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서비스 신청(구매,용역,정산 외)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업체명,전화번호,팩스번호,휴대전화번호,이메일,사업자정보(사업자번호,대표자명,종목,주소 외), 법인통장계좌,담당자소속,담당자명,소속정비소,접속 로그 , 쿠키,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전화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ο 위탁자로부터 위탁 받은 업무 수행

ο 개인정보 제 3자 동의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ο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관계법령의규정에따라일정한기간동안회원정보를보관하며자세한내용은아래와같습니다

.소비자의불만및분쟁처리에관한기록 
보존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3 

.대금결제및재화등의공급에관한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제6조및시행령제6 
보존기간: 5 

.접속에관한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제15조의2 및시행령제41 
보존기간: 3개월 

.부정거래기록 
보존이유: 부정거래의배제등회사방침에의한보존 
보존기간: 5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수탁사 위탁목적 위탁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수탁자

위탁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바이더앱

전산시스템 개발/유지/관리

회원탈퇴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KG모빌리언스

본인인증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KG모빌리언스

결제승인 및 대행업무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한진택배

배송업무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다우기술

문자발송대행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회사가 수탁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님은 이를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동의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정보 제공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되는

개인정보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전달 방법

 올리브바인

올리브바인 웹사이트 통해 제품 구매한 일반 고객들은 BCS 점포를 방문해 제품 장착이 가능하므로, 올리브바인이 BCS점포 정보를 필요로 함.

성명,

휴대전화번호,

사업자정보

 계약 종료 시까지

 이메일 전송

 

 

 

수집 목적 및 항목

 수집목적

 수집되는 개인정보 항목

 보관

 정보주체

 개인정보(일반)

 민감 /
고유식별정보

저장

방식

보유

기간

온라인판매사이트를 통한 판매 채널 구축(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모델)을 위해, 한국 AA사업부는 BCS점주들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해 올리브바인 대리점에 제공
- BCS
점주 대상: 모객 채널 공유
-
올리브바인 대리점 대상: BCS점주들의 커뮤니티 형성 및 납품

[사외]

BCS 점주

성명,

휴대전화번호,

사업자정보

  NA

AA/SKR 팀 내 폴더,

올리브바인 측 서버

계약

종료 시까지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업부의 정책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3자 업체에게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제3자 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정보 제공과 관련하여 제3자 제공에만 미동의 할 경우 회사는 절대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동의를 받은 경우라도 내용의 변경 발생 시 고객님에게 별도의 동의를 받겠으며 고객님은 언제든지 철회를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예외사항]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른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 상 예외로 하는 사항

영업의 양수 등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이전 절차
회사의 영업양수 등이 발생 시 회사는 고객님에게 홈페이지 상 공지, e-메일등을 통한 공지를 할 것이며 개인정보에 대한 다음의 사항을 준수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원

전화번호 : 02-516-9432

이메일 : chabox@olivevine.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o.go.kr/02-3480-3570)
4.경찰청사이버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182)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십니까?

정보입력

입점 신청 정보 입력
아이디 *
비밀번호 * 6~20자의 영문과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확인 *

입점 신청 정보 입력
업체명 * 대표자명 *
사업자번호 *
- - 예) 119-02-29983
업태 * 종목 *
차박스장착여부 * 정비규모 *
세부사항
결제계좌 명의 * 결제은행 *
은행계좌번호 * "-" 없이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예) 11232112333
담당자 이름 * 담당자 직위 *
전화번호 * 예) 02-123-1234 팩스번호 예) 02-123-1234
휴대폰번호 * 예) 011-123-1234
이메일 *
주소 *
홈페이지주소 예) www.shoppang.com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상단으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