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광고배너

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test

고객센터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Q주문내역 및 배송확인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완료시의 주문코드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반품/취소/교환/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취소/교환/환불시 유의사항]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한 상품이 확인 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 단순변심인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하며, 박스훼손이 없도록 타박스에 포장하여 입고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실수로 인한 경우!]

• 상품 택(Tag)제거 또는 박스훼손, 개봉으로 상품가치 훼손시에는 7일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Q적립금은 언제 받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 차박스에서는 신규회원가입하면 2,000원 적립금을 드리며, 적립금 5,000원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차박스에서는 결제금의 1%를 적립해 드리며, 일부 특정 상품은 구매하실 때 별도 기준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여 일부 특정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

• 적립금은 5,000원 이상시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시 최대 50만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별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의 포인트가 지급되며,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차박스 쇼핑몰에서 결제가 확인되는 시점에 바로 적립됩니다.(단, 예약상품은 장착완료가 끝난뒤 적립됩니다.)

• 적립금은 5,000원 이상 적립하셨을 때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차박스를 이용하시면서 적립금은 구매 혹은 이용이 취소되었을 경우 함께 취소됩니다.  

Q예약 상품 주문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방법]

1. 메인화면 또는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정보를 선택하면 차량에 맞는 상품이 표시됩니다.

2. 표시된 상품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3. 원하는 정비소를 선택하고 예약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합니다.

4. 선택된 정비소에서 예약을 확인하고 승인 또는 예약일정변경을 요청합니다.

5. 최종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일에 정비소에 방문하여 소모품 교체와 정비서비스를 받습니다.

6. 정비 완료 후 별도의 사은품 제공이 있을시 이벤트 기간이 끝난후 자택으로 배송됩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 예약상품의 경우 예약 시 신청한 정비소로 직접 배송되며, 영업일 기준 최장 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을 고려하여 예약 주문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Q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

•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및 퀵 서비스요청은 배송정책과 관계없이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기간]

• 신용카드 결제나 핸드폰, 실시간 계좌이체는 즉시 결제확인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하신 순서대로 결제확인 후 출고가 이뤄집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1시 이전까지 결제확인 된 주문건에 한해서만 당일출고 됩니다.)

배송기간은 출고 후 최소 1(24시간)~최장 5일 정도 후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토요일/공휴일제외)


 

Q결제 수단과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입금]

인터넷 뱅킹이나 PC 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금결제시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입금 계좌안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국민은행 | 762301-04-256492 | 주식회사올리브바인)

[신용카드 결제 안내]

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http://cp.mcash.co.kr) 서버를 경유하여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 양식이 나타납니다.

이 입력양식에는 자신의 신용카드 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 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 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는 PG사에서 관리하므로 쇼핑몰사업자는 열람을 할 수가 없으니 안심하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Q주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검색장바구니에 담기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주문서 작성 (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 ▷ 상품주문완료 (주문번호부여)

 * 주문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670-4893

 

Q회원가입 및 정보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절차]

회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회원가입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변경]

회원정보수정 코너에서 회원님의 신상정보 및 주소지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면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내가 이용한 정보들을 한눈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회원탈퇴신청으로 신청을 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상단으로이동